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강렬한 매운맛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핫크리스피’ 치킨을 선보였다.
신메뉴 ‘핫크리스피’ 치킨은 치킨마루의 대표 메뉴인 크리스피치킨에 양념소스를 입히지 않고 자체 개발한 핫 시즈닝만으로 색다른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메뉴는 ‘맵파민(매운맛+도파민)’ ‘맵도르핀(매운맛+엔도르핀)’ 등의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최근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특히 맵부심이 강한 MZ세대들 사이에서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핫크리스피’ 치킨은 여름철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됐으며, 바삭함으로 유명한 치킨마루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크리스피치킨을 매운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라고 말했다. 또한 “바삭한 후라이드의 매력과 함께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선보이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치킨마루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치킨마루의 신메뉴 ‘핫크리스피’ 치킨은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뼈와 순살로 주문 할 수 있고 방문포장 시 4천원이 할인된다.
한편, 착한프랜차이즈 치킨마루는 읍,면,동 행정구역 1호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동네 1호점’, ‘방문형 시식창업 설명회’ 등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