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그룹은 오는 9월 2일,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인 더 시에나 CC는 지난해 KLPGA 골프대회 ‘에버콜라겐 더 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제1회 더 시에나 컵’ 골프 대회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은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을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다. 기부금은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해외 여러 지역의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골프 여제’ 박인비 프로를 비롯해 유소연, 이보미, 김하늘, 최나연 프로와 함께 다양한 라운딩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지난 5월 더 시에나 그룹의 명예 회원으로 위촉된 박인비 프로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연예계 골프 마니아인 개그맨 홍인규가 사회를 맡는다.
또한 ‘제2회 더 시에나 컵’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며, 개인 신페리오 1, 2, 3등, 단체 1, 2, 3등,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기부상, 행운상, 홀 이벤트 경품 등 총 2억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골프 대회가 진행되는 더 시에나 CC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이다. 2번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매년 새롭게 단장하며 도약하고 있는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골프장이다. 한라산 중간에 위치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원지형을 훼손하지 않고 한라산의 변화무쌍한 곡선을 재해석한 다이내믹한 코스가 유명하다.
더 시에나 리조트&골프의 명예회원이자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인비 프로는 “더 시에나 CC는 코스가 다이나믹해 선수에게 도전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키면서도 아름다운 한라산 풍경이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골프장”이라고 전했다.
대회 주최사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유명한 프로 선수들과 라운딩할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기부되어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과 리조트, 골프의 연계로 제주호텔 휴양문화를 선도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최근 박인비를 명예회원으로 위촉했다. 더 시에나는 호텔, 리조트부터 패션, 복합 문화공간 등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사업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