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자사 PC 게임 '뮤 온라인'과 '썬 클래식'에서 여름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오는 29일부터 9월 12일 점검 전까지 고포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포 상자는 3가지 등급으로 구성했으며 '고블린 포인트'를 사용해 '5차 날개 성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하고,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 전까지는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펼친다. 아이템 구매 즉시 상급의 '빛의 축복' 50개가 주어지고, 이후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하면 30일 동안 최대 20번의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블린 포인트' 및 '빛의 축복' 상품을 준비했다.
썬 클래식은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속전속결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2탄에서는 '무료 반지'와 '무료 코스튬' 등 1탄보다 다양한 종류의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9월 19일까지 썬칩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올트 공동 묘지', '헬론의 성' 등 4개의 지역에서 썬칩을 모아 '9차 장비 교환권', '비치 캣 펫 스킨'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를 파괴해 폭죽 파티 상자와 각종 컬렉션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한 여름의 폭죽 파티'도 개최한다.
썬 클래식은 쟁탈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지역 쟁탈전 시즌3'를 진행 중이다. 10월 17일까지 지역 쟁탈전에서 승리하면 참여, 점령, 시즌 보상 등 3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대장군의 코스튬', '백호 탈 것' 등 고급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