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와 마블 게임즈는 '마블 라이벌즈'의 시즌1 업데이트 내용을 7일 공개했다. 시즌1 '영원한 밤의 강림'은 오는 10일 적용되며 신규 캐릭터로 '판타스틱 포' 히어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블 라이벌즈의 새로운 시즌은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뉜다. 각 시즌은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전반기에는 판타스틱 포의 '인비저블 우먼'과 '미스터 판타스틱'이, 후반기에는 '휴먼 토치'와 '씽'이 등장한다.
또 시즌1에서 3개의 새로운 맵과 신규 게임 모드 '둠스 매치', 특별 이벤트 등 콘텐츠가 추가된다.
판타스틱 포의 히어로들은 서로 다른 능력을 갖췄다.
인비저블 우먼은 우주 광선에 의해 세포 단위의 신체 변형을 겪은 뒤 순식간에 시야에서 사라질 수 있는 능력을 얻은 히어로다. 스트래티지스트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미스타 판타스틱은 우주 광선 노출 후 세포의 탄력성을 얻어 몸을 신체 한계 이상으로 늘릴 수 있는 캐릭터다. 듀얼리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불꽃을 조종하는 휴먼 토치는 듀얼리스트로, 바위처럼 강인한 씽은 뱅가드로 나선다.
시즌1 신규 맵은 '생텀', '중앙구역'(전반기), '센트럴 파크'(후반기) 등 3곳이다. '타임 스트림 카오스'로 초자연적 재앙에 처한 뉴욕시와 이에 맞서는 마블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게임 모드 둠스 매치도 선보인다. 8~12명의 플레이어가 여러 클랜으로 나뉘어 한 맵에서 대결을 펼친다. 각기 다른 클랜에 소속된 플레이어가 적을 처치해 점수를 쌓고 최종 순위 상위 50%가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 모드다.
시즌1에서는 신규 시즌 이벤트 '미드나잇 스페셜'가 진행된다. 한정 갤러리, 코스튬, 스프레이, 스타 코인, 칭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월 11일부터는 트위치 드롭 이벤트도 펼쳐진다.
시즌0 기간에는 전 세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캡틴 아메리카'와 '베놈' 등 기동형 뱅가드에 더 강력한 돌격과 보호 능력이 부여되며 '울버린'과 '스톰'은 상향 패치를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