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를 리뉴얼한 ‘Let’s Play!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댄스 크루 HOOK(훅)과 SM엔터테인먼트 클래식&재즈 레이블 ‘SM클래식스' 등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하는 이번 리뉴얼 퍼레이드는 오는 26일(토) 첫 공개된다.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는 2009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20주년을 맞아 공개한 퍼레이드다. ‘아트란티스’, ‘파라오의 분노’, ‘스페인해적선’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퍼레이드로, 16년 가까운 긴 시간 동안 손님들에게 사랑받아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손님과 함께하는 콘서트형 퍼레이드’를 테마로 이번 리뉴얼을 진행한다. 기존에는 즐거운 볼거리로 가득 찼다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플래시몹 구간 등을 도입해 손님 참여 요소를 강화했다.
음악도 모두 새롭게 공개한다. K팝과 클래식 및 재즈를 접목하여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온 SM Classics가 제작해, 마치 콘서트 같이 신나는 퍼레이드 음악이 탄생했다. 중독성 강하고 신나는 곡부터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곡까지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안무에는 아이키와 댄스 크루 HOOK(훅)이 참여했다. 훅 특유의 재치 넘치는 안무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보다 활동적이고 경쾌한 옷으로 갈아입는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신규 의상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3일 오후 2시에는 훅 멤버 전원(아이키, 오드, 예본, 효우, 성지연)이 새로운 ‘Let’s Play!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에 등장해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