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운드바 TV CF 온에어 기념 이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14.06.20 09:37



LG전자는 TV CF에 등장한 영화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14년형 사운드 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퀴즈를 풀면 TV CF에 등장한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예매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지난 달 온에어 된 사운드바 TV CF는 평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3D 트릭아트’를 활용, 여러 대의 스피커로 구성된 홈시어터와는 달리 사운드바 하나만으로 홈시어터 이상의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LG전자 홈페이지에서 LG 사운드바 TV CF를 보고 본인의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해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으로 매주 10명씩 총 30명에게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예매권(1인 2매)을 줄 예정이며 매주 40명씩 총 1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LG전자의 ‘14년형 사운드 바’는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음원을 재생하면서도 본체와 서브 우퍼 두 개의 스피커만으로 공간 형태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시스템이다. 얇은 두께에도 전면과 후면에 각각 2채널과 별도 서브 우퍼 스피커를 포함, 총 4.1채널로 구성돼 있으며, 320와트(W) 의 강력한 출력으로 극장 못지 않은 웅장한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