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지, 연말 맞이 커피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4.12.08 16:20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연말을 맞아 12월 커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라운지는 갓 볶은 커피와 위스키를 이용해 만드는 핸드드립 세미나 '커플들을 위한 커피 칵테일'과 과학과 커피의 만남으로 최근 인기 추출법으로 떠오르는 있는 '사이폰 커피 추출법 아카데미' 등 2가지 프로그램을 총 4회 진행한다.

핸드드립 세미나는 큐그레이더 자격을 가진 전문 바리스타가 초보자도 쉽게 커피 추출법을 알려주고, 어라운지 갓 볶은 커피를 원산지 별로 시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연말을 맞아 커플이 함께 직접 내린 커피와 위스키를 이용해 둘 만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지닌 커피 칵테일을 만들 예정이다. 13일과 27일에 진행된다.

커피 아카데미는 부드럽고 향이 진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사이폰 추출법을 배우는 시간으로 이론 및 활용 순으로 진행된다. 사이폰은 유리 플라스크에 물을 가열해 사이폰 원리로 커피를 끌어올리는 커피추출기구로 부드러운 맛과 향을 내는 게 특징이다. 5일에 진행을 했고, 18일에 진행된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적은 비용으로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과 커피 칵테일 레시피 문의가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연인들을 위한 커피 칵테일 클래스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커피 클래스를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어라운지는 지난해 론칭 이후 매달 다양한 커피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커피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어라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