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탐탐' 소녀시대 완전체 출격…'써니' 패러디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17 18:59

김선우 기자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그룹 소녀시대의 ‘소시탐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은 ‘탐’나는 매력을 지닌 그룹 소녀시대가 다채로운 예능 세계를 ‘탐’해보는 프로그램.
 
올 여름 5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 멤버들이 리얼리티, 게임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트로 팬들에게 꽉 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소시탐탐’ 첫 티저 영상은 인기 영화 ‘써니’의 맞짱대결 장면을 패러디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소녀시대는 “어이 소녀시대”라는 부름에 등장, 각양각색 레트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래 우리가 소녀시대다!”며 많은 아이돌들의 롤 모델이자 ‘올 타임 레전드’의 위풍당당한 오라(AURA)를 뿜어내고 있다.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인 가운데 태연, 써니, 티파니 영,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의 모습이 연달아 비춰지면서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올 여름, 다시 만난 소녀시대’라는 문구가 ‘소시탐탐’에서 만날 소녀시대의 매력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케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원조 예능돌’로 손꼽혔던 만큼 ‘소시탐탐’을 통해 시청자를 빵 터지게 할 예능감은 물론 15년을 이어온 이들의 깊은 우정과 감동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끝으로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던 소녀시대 멤버들은 현실을 자각하고 “와 어렵다”, “너무 오그라드는데”라며 깜짝 카메라를 의심하기도 해 폭소를 자아낸다. 7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
 
김선우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