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 28일 티켓 예매 오픈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8 16:42 수정 2022.07.29 16:52

김다은 기자
사진=스페이스브릭 제공

사진=스페이스브릭 제공

Z세대를 위한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가 개최된다.  

 
28일 공연기획사 스페이스브릭은 오는 8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은 매 분기 계절 특성 및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꾸미는 실내 페스티벌인 ‘스페이스브릭포시즌페스타’의 첫 번째 시즌 공연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색다른 문화체험을 원하는 Z세대를 위한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한 싱어송라이터 이주혁을 시작으로 가수 제아와 치타, 싱어송라이터 트웰브(twlv), 밴드신루키라쿠나(Lacuna), ‘쇼미더머니6’ 출신 블랙나인과 싱어송라이터 마린(Marine)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조하은, 래퍼 자메즈, 전 엑시트(exit) 메인보컬 손효규와 음악과 연기 여러 방면에서 활동 중인 김혜라, JTBC ‘슈퍼밴드’ 출신 멤버들이 모인 밴드 밴디지, 싱어송라이터 유지희 등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브릭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 이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계절 특성에 맞는 콘셉트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관객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실내 페스티벌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스페이스브릭 여름방학’ 콘서트는 홍대에 위치한 라이브 콘서트홀 스페이스브릭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