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설윤 솔로 커버 ‘스테이’ 공개 “블랙핑크 노래 좋아해”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09:36

박로사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믹스(NMIXX)의 설윤이 보물 같은 음색을 선사했다.
 
JYP는 지난 7월 29일 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윤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서 설윤은 고운 목소리와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비주얼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설윤은 “평소 블랙핑크 선배님의 ‘스테이’(‘STAY’)라는 노래를 좋아해 자주 즐겨 듣기도 하고 흥얼거렸다. 팬분들께 제가 부른 버전도 들려드리고 싶었고, 지금 날씨에 딱 맞는 노래인 것 같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항상 감사하다”며 솔로 커버 영상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글로벌 K팝 팬들은 “설윤이 이런 스타일 부를 줄 몰랐는데 정말 좋다”, “이렇게 매력 있는 보컬을 가지고 있다니 대단하다”, “비주얼도 음색도 뛰어나다”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엔믹스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중이다. 이들은 지난달 23일 그룹의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남다른 성량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유쾌하면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 시청자들을 흥겹게 했다.  
 
엔믹스는 올해 2월 22일 첫 번째 싱글 ‘애드 마레’(‘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정식 데뷔 이후에는 매 무대마다 폭발적인 보컬,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고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싱글 1집 ‘애드 마레’는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기준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고, 데뷔곡 ‘O.O’ 뮤직비디오는 3일 오전 기준 유튜브 약 8212만 뷰를 넘어섰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