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출신 케빈, 美 ‘굿모닝 아메리카’ 깜짝 등장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0 16:09

정진영 기자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제공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제공

그룹 유키스 출신 케빈의 브로드웨이 진출 근황이 화제다.

 
케빈은 최근 미국 ABC TV ‘굿모닝 아메리카’에 깜짝 출연했다.
 
‘굿모닝 아메리카’는 미국 ABC 채널을 대표하는 아침 방송 프로그램이다. 그간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NCT127 등 K팝을 대표하는 인기 그룹들이 연이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케빈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케이팝’(KPOP)‘ 출연진들과 함께 브로드웨이 특설 무대에서 ’디스 이즈 마이 코리아‘(This is my Korea)’ 공연을 펼쳤다.
 
뮤지컬 '케이팝'은 기획사에서 연습생들이 스타가 되기 위한 노력과 열정을 다룬 작품이다. 한국어 노래와 한국인 주인공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는 K팝을 주제로 한 최초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케빈을 비롯해 에프엑스(f(x)) 루나, 미쓰에이(miss A) 출신 민, 스피카 김보형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그룹 출신이자 한류의 주역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올 하반기 브로드웨이가 가장 주목하는 뮤지컬 ‘케이팝’ 공연을 앞둔 케빈은 “팬 여러분들께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공연에 임하겠다”며 뜨거운 열정과 포부를 밝혔다.
 
지난달 13일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뮤지컬 ‘케이팝’은 오는 20일부터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서클인더스퀘어 시어터에서 본 공연을 시작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