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NTX ‘올드 스쿨’ 2차 티저 나왔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21 18:01

이현아 기자
사진=빅토리 컴퍼니 제공

사진=빅토리 컴퍼니 제공

8인조로 돌아오는 그룹 NTX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0시를 기해 공식 팬카페 및 SNS 등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한곳에 모여 장난을 치며 누워있는 모습이 보여진다. 또 이제는 전설의 뮤직 플레이어 기기가 된 워크맨을 들고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는 모습들도 나온다.
 
지지직거리는 빈티지한 TV와 1980~1990년대 최고의 농구 스타 데니스 로드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 등이 비춰지고 ‘Ay Yo Listen Up Old School’이라는 문장과 함께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흐르며 멤버들 모두가 놀라는 표정 속에 ‘LATECOMER 2022. 11.23 PM 06:00’을 표현하며 발표를 예고하고 있다.
 
NTX는 23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를 발표한다. 총 2곡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에는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았다.
 
미리 공개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서도 타이틀 곡 ‘올드 스쿨’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중심의 편곡을, ‘빈티지 걸’은 화려함과 우아함을 배제하고 귀를 사로 잡는 리드 사운드를 메인으로 삼았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