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최근 6개월 2억 원에 살충제 에프킬라 CF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월 비데 브랜드 도비도스와 3년째 광고 재계약을 맺고 1년 3억 5000만 원의 개런티를 거머쥔 바 있고 양농협회 광고 모델로도 활동 중이라 인기 모델로서 명성을 유지하게 됐다. 이번 광고 촬영은 21일 께 이뤄지며 다음달 중순 전파를 탈 예정이다.
'경자풍운' 촬영 10억 상해보험
■장서희 중국 드라마 <경자풍운> 을 촬영하며 10억 원의 상해보험에 가입했다고 소속사 더 컨텐츠 엔터테인먼트가 10일 밝혔다. 승마와 와이어 무술신 등 위험한 장면이 많아 이같은 고액의 상해보험이 필요했다는 설명이다. 20일 개봉작 <마이캡틴. 김대출> 에서는 공중 곡예를 하는 서커스 단원으로 출연한다.
씨야 뮤비서 다시 연기 호흡
■정유석-최정원 여성 3인조 신예 씨야의 데뷔앨범 두번째 홍보곡 <구두> 의 뮤직비디오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2003년 화제작 <올인> 이후 두번째. 이 뮤직비디오에서 정유석은 대기업의 촉망받는 사원으로. 최정원은 정유석이 한번 본 순간 사랑에 빠지는 화류계의 여인 역으로 등장한다.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안면도 일원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커플 30개팀 실제 키스 영상 담아
■이지라이프 남성 2인조 그룹으로 <너보다 좋은 건 없어> 뮤직비디오에 일반인 커플 30팀의 실제 키스 영상을 담았다. 직접 카메라를 들고 서울 강남과 명동 신촌 등지를 돌며 커플들을 설득. 이들의 키스 장면을 담았다. 대부분 부끄러워 뺨에 키스를 하는 커플들이 많았지만 과감하게 프렌치키스를 선보인 커플도 있었다. <너보다 좋은 건 없어> 는 힙합비트가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너보다> 너보다> 올인> 구두> 마이캡틴.>경자풍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