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www.enprani.com)의 자연 친화적 브랜드 네추어 비는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 라인 5종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점차 확대되고 있는 화이트닝 시장을 겨냥한 이 제품은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라인으로 식약청으로부터 미백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미백 효과가 가장 우수한 백장미.백련.벚꽃.백목련 등 네 가지 백색 꽃으로 만든 화차(花茶) 성분 복합체가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 자체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또 3단계에 걸쳐 피부 속과 표면에 집중적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한편 엔프라니는 배우 김지수(사진)를 신규 한방 브랜드인 `천년비책 고윤`의 모델로 1년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항산화 효과 코엔자임.셀레늄 성분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의 템테이션 브랜드에서 코엔자임Q10성분과 셀레늄 성분을 주컨셉트로 한 탄력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셀레늄과 코엔자임 Q10리포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헬시푸드 컨셉트의 화장품이다. 셀레늄과 코엔자임 Q10 성분은 대표적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식품으로 직접 섭취하는 물질로 최근 각광 받는 화장품 성분이다. 셀 코엔자임 Q10 라인에는 항산화에 뛰어난 셀레늄유도체와 코엔자임 Q10 리포좀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기능을 한다.
여행용 스페셜세트 선보여
마지스레네(www.magislene.co.kr)는 본격 결혼-여행철을 맞아 `여행용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여행용 세트는 기초화장품인 토너.로션뿐 아니라 화이트닝 세럼.UV프로텍터.콜라겐 세럼.크림.VC메이크업세트 2종 등 피부 관리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까지 포함하여 총 8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마지스레네의 주요 히트 제품만을 모아 여행용 상품으로 구성한 이번 스페셜 세트는 여행 중 간편하게 피부관리 및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활용할 수 있는 여행용 파우치로, 패키지를 깔끔한 체크백으로 만들어서 더욱 깔끔하다.
자외선 등 태양 유해광선 차단
프랑스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독소 정화를 통한 피부 손상과 노화 방지에 탁월한 자외선 차단제 여성용 `UV DETOX`와 남성용 `UV DEFENSE`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용 자외선 차단제 `UV DETOX` 는 멕소릴 SX와 XL, 미네럴 스크린의 이중 작용으로 태양 유해 광선을 차단한다. 또한 비오템 특허 성분인 데톡스 콤플렉스로 피부 활동과 유해 환경에 의한 피부 독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정화, 환경 공해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