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KRA·회장 이우재)가 기획예산처에서 최근 발표한 2006년도 정부 산하기관(80대 대상 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전년 대비 15점이 상승해 부산항만공사와 한국방송광고공사에 이어 향상도 3위를 기록했다.
2005년 조사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던 KRA는 지난해 고객참여 파트너십. 해피 플러스 마일리지제도(접점직원 성과보상시스템). 원스톱 콜센터 등 고객접점서비스 향상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기업 이미지 개선에 주력해 고객 만족도 향상기관 우수 사례로 소개되기도 했다.
한국마사회, 사이트 개편
한국마사회(KRA)는 지난 9일 기존의 ‘기업. 경마. KNetz’ 관련 사이트를 개편했다.
개편에 따라 경마공원 견학신청. 무료 승마강습 등 기업 관련 정보는 KRA 대표사이트(www.kra.co.kr)에서. 출마 정보와 경주성적 정보 등 경마 관련 자료는 KNetz 사이트(www.knetz.kra.co.kr)에서 각각 검색할 수 있도록 단순화했다.
다승달성 조교사 및 우수관리 조 시상식 개최
다승달성 조교사 및 2006년 4분기 우수관리 조 시상식이 13일 제3경주 후에 서울경마공원 럭키빌 VIP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상에는 500승을 달성한 지용훈 조교사(9조)와 지난해 4분기 최우수 관리조로 38조(조교사 박흥진)가 선정됐다.
새해맞이 기념경주 ‘백록정’ 우승
새해 첫 특별경주인 ‘새해맞이 기념경주’에서 지난해 코리안더비(GⅠ) 우승마 ‘백록정’이 우승했다. 황순도 기수와 호흡을 맞춘 ‘백록정’은 4코너 이후 직선주로에서 1위를 달리던 ‘서천양반’을 추입으로 제치고 결승선을 통과했다. ‘백록정’은 이 경주 우승으로 국산 1군으로 승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