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투어(www.daemyungtour.co.kr)는 봄맞이 효도관광에 안성맞춤인 서유럽 6개국 체험 투어상품과 짧은 일정을 선호하는 부모를 위한 일본 '큐수온천' 상품을 출시했다.
12일 일정의 서유럽 6개국 체험 상품은 유럽 최고 지점에 위치한 알프스 '융프라우' 밑에 만들어진 아이스 궁전에서 얼음의 세계를 체험한 후 스핑크스 테라스나 프라트 등의 전망대에서 웅대한 전망을 만끽하며 식사를 즐기는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전 일정 모두 노팁 (1인당 약 16만원 절감)에 고객들이 사전 요청시 행사 도중 효도편지 낭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대한항공 직항편로 운행되며, 숙박은 6개국의 나라에서 최고급으로 꼽히는 일급 호텔로 선정했다. 389만원부터.
반면 짧은 여정과 휴식을 원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만든 큐수 온천 효도상품은 3박 4일 알찬 여정으로 짜여 있다. 건강과 웰빙을 자랑하는 유명한 벳부지역의 스기 노이 호텔에서 환상적이고 다양한 온천의 진수를 맛 보고 무제한 바이킹 석식 부페의 만찬도 즐길 수 있다.
큐수 온천 상품 또한 전 일정 노팁에 최고급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가이드, 모찌 서비스, 현지 도착후 가이드가 직접 고객의 자제분께 무사도착 안내콜 서비스를 제공한다. 89만 9000원부터.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3% 특별 할인혜택과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무료입장권(5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고품격 엘르 여행용 가방(1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02-2222-7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