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브리핑] 청소년 야구 대표팀, 태국 상대로 5회 콜드 승
○…SK가 오는 4일 두산과 홈경기서 '와이번스 걸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이번스 걸 심소헌이 팬들과 육상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경기전 그라운드에서 개인종목과 단체종목으로 나눠 진행된다. 여성들은 3단 멀리뛰기·야구공 멀리 던지기에, 남성들은 베이스 러닝에 참가 가능하며 해당 종목의 일정 기록을 뛰어넘는 참가자에게는 사인볼이 지급된다. 또한 단체종목인 '야구장 한 바퀴 계주'도 펼쳐진다. 참가대상은 성인 남녀이며 오는 2일까지 이메일(a25c15@nate.com)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한국 청소년 대표팀이 제9회 아시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에서 태국에 20-0, 5회 콜드게임 승을 거뒀다. 스리랑카·필리핀 전에 이어 대회 3연승. 선발로 나선 이민호(부산고)가 2이닝 무실점 한 뒤 변진수(충암고)·박종윤(대구고)·김지훈(울산공고)이 1이닝씩 던지며 컨디션을 점검했다. 공격에서는 장단 16안타를 터뜨린 타선이 1회에만 6득점하는 등 매 이닝 득점에 성공했다. 이영복 대표팀 감독은 "준결승전에 대비해 많은 투수에게 실전 경험을 줬다"며 "모든 전력을 집중해 반드시 대만전에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LG가 오는 3일과 4일 잠실 롯데전서 '머천다이징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구단은 전 원정유니폼인 검정색은 30%, 하계유니폼은 50% 할인 판매한다. 모자·애칭 티셔츠·캐릭터 티셔츠는 각 1만원 후드 티셔츠는 2만원 균일가에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 한해 논슬립 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