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크리니크가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을 맑게 개선해주는 에센스 '턴어라운드 컨센트레이트 엑스트라 래디언스 리뉴어' 를 출시한다.
'턴어라운드 컨센트레이트 엑스트라 래디언스 리뉴어' 에센스는 기존의 턴어라운드 에센스 제품 대비 두 배 빠른 효과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제품. 지속적으로 사용할 때 피부 표면의 결점을 감소시키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 개선시켜 4주 사용시 피부 투명도가 약 74% 가량 개선되는 임상 실험 효과를 입증했다.
또 피부 턴오버 과정을 조절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 시켜 어린 피부를 피부 표면으로 빠르게 끌어올려준다.
크리니크 담당자는 "피부 각질층이 두터워지는 환절기에 피부 빛이 칙칙해지고 피부 결이 거칠어진다면, 지속적이고 꾸준한 각질 제거 및 피부 턴오버 주기 조정이 필요하다는 증거다.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에센스'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각질 제거 기능과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시켜주는 과정을 통해 광채가 드리운 듯 생기 있는 피부 톤과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특히 아시아인을 위해 개발되어 실키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하루 2번, 기존 사용하는 에센스와 함께 사용도 가능하다"고 전달했다. 30ml/6만8000원 대, 50ml/9만2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