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크리니크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해방시켜줄 에센스 수분 크림 '모이스춰 써지 인텐스 스킨 포티파잉 하이드레이터'를 출시한다.
'핑크 수분 크림’으로 유명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크림의 수분력에 에센스의 영양감을 담은 제품. 보습 효과가 더 깊고 진해졌다. 차고 건조한 한국 겨울 날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이 제품은 다양한 보습 성분과 테크놀러지를 통해 차가운 날씨와 낮은 습도로 인한 피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지켜준다.
올리브 스쿠알란(Olive Squalane), 알로에 베라 주스(Aloe Barbadensis Juice) 등 강력한 보습 성분과 천연 보습막 자체를 강화시키는 보습막 강화 테크놀로지로 극도로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도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크리니크 담당자는 “'에센스 수분 크림’이라는 컨셉트의 이 제품은 습도는 낮고 바람은 차가운 극도로 건조한 한국 겨울 날씨를 경험한 본사 담당자들이 나서서 개발했다. 이 제품은 특히 촉촉하고 쫀쫀한 질감으로 피부의 건조함이나 거칠어짐을 경험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잦은 기내 여행, 건조한 사무실 생활,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50ml/5만2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