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궂은 날씨에도 '빠담빠담' 제작발표회에 오신 관계자 및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중략) 끝나고 밥 먹는 중…식사하세요!^^' 11월 30일(트위터) 숨겨놨던 거친 남성미를 물씬 드러냈다. 다비드 조각상을 연상시키는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날렵한 V라인 턱 선이 눈에 띈다. 영하의 날씨마저 잊게 만든 훈훈한 미소는 사진을 본 여심을 '빠담빠담'(두근두근)하게 만들었다.
2. '촬영장에서 급하게 축하해준 지민누나 생일! 다시 한 번 생일축하해요^^! ' 11월 4일(트위터) 명품배우 3명이 모이니 한 폭의 화보가 완성됐다. 시크한 표정의 정우성과 대비되는 김범과 한지민의 환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청바지에 달랑 티셔츠 하나만 걸쳤을 뿐인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진다.
3. '저희 드라마 주된 촬영지인 통영에서 인사드려봅니다!^^ 이국수의 모습으로는 처음 인사드리는 것 같은데요 (중략) JTBC 개국드라마 '빠담빠담'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기조심하시구요!' 10월 24일(미니홈피) 할리우드 배우 안토니오 반데라스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시원스럽게 드러낸 이마는 무더위마저 날려버릴 기세다. 자칫 난해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지만 김범이 하니 또 하나의 유행이 됐다.
4. '덕분에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한 생일을 보냈습니다. 생일축하카드, 편지, 선물, 그리고 또 같이 하지 못했지만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7월 10일 (미니홈피) 팬들의 생일선물에 입이 떡하니 벌어졌다. 수북하게 쌓인 선물만큼이나 개구쟁이 같은 표정도 눈길을 끈다. 흰색 셔츠로 깔끔하게 멋을 낸 패션 센스는 역시 김범이라는 감탄사가 나오게 한다.
5. '최초로 공개되는 김범의 링팡 도넛 비하인드 사진입니다^^' 7월 6일(페이스북) 이걸 보고 '꽃보다 남자'라고 하는 것이 아닐까?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잡티하나 없는 우윳빛 피부는 만화 속에서 갓 나온 듯한 '페르시아 왕자'를 연상시킨다. 옆태 사진의 종결을 알리는 오뚝한 콧날은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