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출시한 실시간 전략(RTS) 게임. 대표적인 PC 기반의 RTS 게임인 '스타크래프트'와 마찬가지로 종족을 선택, 자원을 획득해 병력을 뽑아 상대 진영을 파괴하면 이기는 컨셉트다. 이번 론칭 버전에는 '왕실 기사단' '혼돈의 군대' '좀비' '밀리터리군' 등 4개의 종족이 있으며 숲·겨울·용암 등의 맵이 마련돼 있다. 게임 모드는 미션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되는 싱글 모드와 아이템 및 래더로 구성된 실시간 2인 대전 모드가 있다. 싱글 모드를 하다보면 게임에 대한 감을 쉽게 잡을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스타크래프트를 할 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몰입도가 높다. 회원 가입을 해야 할 수 있다는 점은 단점이다.(아이폰용, 무료, 애플 앱스토어→게임)
◆닌자 초밥왕
엠플레어에서 내놓은 액션 디펜스 게임.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한 닌자가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 던지면 이용자는 초밥을 접시에 받아 테이블에 쌓고 같은 초밥을 3개 이상 쌓으면 미션이 완료된다. 게임은 총 30레벨로 구성돼 있으며 게임 배경은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로 꾸며졌다. 중력센서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좌우로 기울이는 것만으로 조작할 수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게임→아케이드앤액션)
◆제국 온라인
넥슨의 스마트폰용 MMORPG. 홍콩 게임사 라쿠에서 개발했으며 7000개가 넘는 아이템, 5000여 개의 퀘스트, 1500개 이상의 맵 등 원작의 방대한 콘텐트를 한글화했다. 전 세계적으로 130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T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오픈마켓에 모두 출시됐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앱스토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