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형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한 KRA 부산경남경마공원이 22일부터 관람대 4층에 지정좌석실 스카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라운지는 일일회원들에게만 출입을 허용한다. 경마공원을 방문한 당일 지정좌석실 이용권을 구매해 입장하면 자신만이 이용할 수 있는 지정좌석을 배정받게 된다. 운영규모는 전체 287석으로 2인석이 83석, 4인석이 204석으로 운영된다. 일일 입장요금은 1만원이다.
지정좌석실 고객은 중식과 경마베팅에 필요한 사인펜과 예상지와 함께 차와 음료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용절차는 이용요금을 납부한 뒤 좌석을 배정받고 식사 이용권, 전문지 교환권 교부를 받아 이용하면 된다. 입장 후 재입장과 퇴장은 자율적으로 운용된다.
부산경남경마공원은 이와함께 오는 7월부터 관람대 3층을 회원전용실 개념인 '마(馬)이더스 라운지'로 운영한다. 마이더스라운지는 월회원 제도로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월 25만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월회원으로 운영되는 만큼 소수의 VVIP회원실 개념이 적용된다. 테이블의 수는 전체 35석(1인석: 5석, 2인석: 30석)이며 지좌석실의 서비스 외 별도로 주차공간과 개인사물함을 제공받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경남경마공원 서비스팀(051-901-75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경남경마공원 서비스팀 관계자는 "최근 야구장과 축구장에도 지정좌석실의 운영이 활성화되고 있고, 경마공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요구도 있어 지정좌석실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