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불문하고 동안 피부와 젊음은 여자들에게 있어 영원한 로망이고 평생의 소원. 한때 트렌드의 중심에서 패션과 뷰티 업계를 주름잡던 여배우들이 세월이 훌쩍 지난 오늘날에도 변함없는 외모와 무결점의 피부를 자랑하면 온라인상에는 그들의 동안 관리 비결과 뷰티 시크릿이 늘 화제가 되곤 한다. 언제나 어려보이고 젊어지고 싶은 여자들의 심리를 반영하듯 최근 뷰티업계도 점점 어려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여동생들이 연륜있는 여배우들의 그 뒤를이어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명품 아역배우 김유정의 '온가족 보습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이어 MBC '메이퀸'의 능청스러운 완벽 사투리 연기까지 온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품 아역배우 김유정은 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의 단독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연소 뷰티 모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무결점의 깨끗한 피부에 건강미까지 두루 갖추며 가족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 '김유정의 보습제' 브랜드로 화제가 되고있는 '더마-비(Derma-B)에서는 건조한 가을, 가족 모두의 집중 보습을 위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김유정의 보습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 모이스처라이저 대비 보습력이 2배 강화된 고보습 제품으로, 기존제품에 함유된 불루베리 추출물 외에도 헤이즐넛에서 추출한 개암씨 오일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여, 샤워 후 매마르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이 92.1%이상 함유된 피부친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패밀리 보습제로 적당하다.
○국민 첫사랑 수지의 '생기발랄 미스트'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미쓰에이의 수지는 최근 뷰티업계의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 하며 최근 10대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티엔'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수지가 모델로 있는 '티엔'은 성인보다 여리고 민감해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10대를 위한 전용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데 최근에는 여성뿐 아니라 10대 남학생 전용 티엔 보이프렌드도 선보이며 그의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그 중 수지효과로 주목받고 있는 티엔의 '생기발랄 미스트'는 건강하고 발랄한 10대를 위한 상큼한 아세로라 향이 특징으로 촉촉한 피부는 물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모공 수렴효과와 쿨링 효과까지 뛰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하라케케 토너'
사랑스러운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화장품 브랜드 '더샘'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더샘의 TV CF에서는 뮤지컬 '싱잉 인 더 레인'의 한장면을 보는듯 물위에서 탭댄스를 추듯 발랄하게 뛰어다니는 아이유의 성숙하고 사랑스러운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 가을 더샘은 국내 독점성분인 뉴질랜드 하라케케가 함유된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를 출시했다.
일명 아이유의 토너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더샘의 '하라케케 토너'는 하라케케 잎에서 추출한 하라케케 플렉스 젤이 함유되어 손바닥에 덜어 놓은 뒤 그대로 뒤집어도 토너가 떨어지지 않을 만큼 강한 탄성을 가지고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처럼 터지며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보습 토너로 아이유의 인기 만큼이나 유명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