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톡㈜(대표 김희성, www.csdreamtalk.com)은 영·유아의 언어 발달은 물론 놀이와 학습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드림톡'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드림톡 놀이학습은 영유아의 신체 및 인지발달과 두뇌발달에 효과적이다. 드림펜으로 그림이나 글씨를 터치하면 입력된 소리(한글·영어·동요·리듬·각종 효과음 등)가 흥미를 유발하여 즐겁게 놀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드림톡이 자체 개발한 학습기는 맛있는 음식의 기억처럼 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소리동화·사물인지동화·한글동화·영어동화 등 다기능 통합 동화책을 선보이고 있다.
드림톡 캐릭터영어 동화책은 한글과 영어, 그림과 소리를 동시에 보고 들을 수 있는 스마트한 동화책으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쉬운 소재들로 꾸며져 있어 한글, 영어를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영어회화·우리말·효과음 등 100~150여 가지의 소리가 들어있으며, 드림펜으로 버튼 그림을 터치하면 볼륨조절과 한·영어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페이지가 무반사 코팅제품으로 되어 있어 형광등 밑에서도 눈이 피로하지 않으며 둥근모서리 처리가 되어 있어 아이들이 다칠 염려도 없다. 김희성 대표는 “현재 영유아의 언어발달을 위한 출판물을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사고력과 상상력을 더욱 신장시킬 수 있는 영상콘텐츠 제품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