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 연휴 예능 하일라이트] ‘슈주’ 신동, ‘사랑은 붕붕붕’ 출연 外
▶코미디에 빠지다 (8일 MBC 오후 11시 25분)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한층 더 강력한 웃음을 몰고 온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가족간의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낸 코너 '사랑은 붕붕붕'에 출연해 얄미운 처남 연기를 펼친다. 붐은 '못난이'에 등장해 특유의 '싼티' 개그와 유행어를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정조준한다.
▶출발 드림팀 (KBS 2TV 10일 오전 10시 35분)
연예계 씨름왕을 뽑는다. 개그맨 김준현·박준형·쇼리·비투비 임현식 등이 '씨름 챔피언'이 되기 위해 힘 대결을 벌인다. 걸그룹 쥬얼리 예원·애프터스쿨 가은·신수지·이희경 등은 팽팽한 신경전과 함께 불꽃 튀는 씨름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과연 연예계 남녀 씨름왕은 누가 될까?
▶남자가 혼자 살 때 (MBC 10일 오후 11시 10분)
기러기 아빠 김태원·이성재와 주말 부부 한상진, 미혼남 3인방 배우 김광규·데프콘·서인국이 출연해 '나홀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명절이면 더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품격 있게 사는 법'을 알려준다.
▶아이돌스타 육상·양궁 선수권대회 (MBC 11일 오후 5시)
샤이니·씨스타·미쓰에이·카라·씨엔블루 등 화려한 아이돌 스타군단이 육상은 물론 양궁 경기를 펼친다. 70m달리기와 허들, 높이뛰기, 경보, 400m혼성 릴레이까지! '체육돌' 타이틀을 얻기 위해 아이돌 150명이 치열한 대결을 벌인다.
▶스타 애정촌(SBS 11일 오후 8시 40분)
짝을 찾기 위해 연예계 청춘남녀 10명이 나섰다. 엠씨 더 맥스 멤버 제이윤과 배우 이켠, 개그맨 박휘순, 신인배우 김민수, 데니안. 그리고 배우 김혜진과 정소영, 뮤지컬배우 선우, 배우 강은비, 개그우먼 안영미로 구성된 여자 멤버들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열띤 경쟁을 벌인다.
▶정글의 법칙K (SBS 11일 오후 6시)
박남정·이정용·염경환·조혜련이 자녀들과 함께 험난한 정글로 떠난다. 원주민들처럼 음식을 손으로 먹고 부모들이 잡아온 통돼지의 껍데기를 먹겠다며 아우성을 치는 스타 2세들. 정글에 완벽 적응한 스타 2세들의 좌충우돌 정글 체험기가 '정글의 법칙K'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