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아나웨딩(대표 김미경, www.yullianawedding.com)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웨딩스타일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별도의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디자인에서 제작,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물론, 작은 웨딩 소품까지 고급스러운 수입소재와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며, 자체 제작되는 웨딩드레스는 화려하고 독특하다. 때문에 고객만족도는 최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요란한 홍보보다 입소문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헤어까지 함께 진행하며 결혼식날 입은 드레스를 본떠 미니어처 웨딩인형을 직접 제작해 주고 있다.
호텔예식이나 성당예식 등 고품격 웨딩에 더욱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는 율리아나 웨딩 드레스는 화려하고 웅장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무엇보다 웨딩드레스의 명품화와 나만의 차별화 된 드레스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다. 또한 중국이나 홍콩에 율리아나웨딩을 알리며 해외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다.
김미경 대표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인생의 출발인 결혼식이기에 예식이 끝날 때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개성 있는 웨딩드레스를 제작해 고객을 감동시켜 고객이 고객을 소개해주는 잊지 못할 율리아나웨딩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