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의 닭구이 전문 브랜드 ‘닭익는 마을’ 이 오는 24일 15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장소는 BBQ 본사 국제회의센터(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빌딩 지하1층)이며, 창업설명회 예약은 02-3403-9175로 하면 된다.
전문 상담가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닭익는 마을 창업에 대해 A부터 Z까지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1999년에 1호점을 런칭한 '닭익는 마을'은 지난 2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신컨셉트 레스토랑을 탄생시켰다. 가락동에 위치한 닭익는 마을 신컨셉 1호점은 현재 일 평균 매출 350만원선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매출이 올라 가락동 일대의 직장인들과 주민들의 외식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닭익는 마을은 국내 최초 닭 부위별 구이 메뉴 (닭날개 구이, 닭다리 구이, 닭모래집 구이, 닭간 구이 등)는 물론이고 비비큐 자체 R&D 기관인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의 연구진들이 개발한 유황 닭한마리 샤브, 순살 양념구이 보쌈, 화끈 불닭발 구이 등 닭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외식전문가 육성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조리·서비스·마케팅에 걸친 다양한 분야의 철저한 교육, 전문 슈퍼바이저의 1:1 매장관리 등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