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가수 지드래곤과 함께 '글라소 비타민워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에 지드래곤의 유니크한 영감을 불어넣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g-creator(peach-mango)를 출시하는 것.
2013년 국내 론칭 4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g-creator(지-크리에이터)’는 글라소(Glaceau)를 뜻하는 ‘G’와 창조적인 생각으로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CREATOR(cultural creative class)’가 결합한 제품이다.
‘g-creator’는 오렌지 컬러에 ‘피치’와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B6와 리보오스(ribose)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일부터 편의점과 식품점을 통해 판매됐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2000원(편의점 기준)이다.
오는 5일 열리는 ‘Be 글라소, 색다른 파티’에서는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해 프로젝트 디렉터로서 글라소 비타민워터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뉴욕(50cent), 런던(제시제이), 도쿄(Mr. Verbal) 등 패션 1번지라 불리는 트렌디한 도시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의 호응을 이끌었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국내 론칭 4주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팝 컬쳐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g-creator’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