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도시락·본비빔밥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영패션지로 유명한 ‘쎄씨’와 함께하는 제 1회 20대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에 걸쳐 서류로 신청 받은 후,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성을 고려해 10명을 선발하며, 사진촬영과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해 최종 브랜드 모델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20대나, 20대의 감성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원서 1부와 본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 또는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로 접수 하면 된다.
본아이에프의 모델로 선발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먼저 1등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가 수여되며, 2등은 상금 100만원, 3등은 상금 50만원과 상패가 각각 주어진다. 더불어, 수상한 3명에게는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매체 홍보물과 제품 프로모션에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네티즌 최고 득표상과 감사상이 별도로 주어지는데, 심사과정 중 온라인 인기투표에서 최고득표자에게 30만원에 해당하는 백화점상품권 지급하며, 감사상 6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1매씩 증정한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실장은 “젊은이들에게 본아이에프를 죽과 도시락의 대표브랜드로 인식시키고, 다양한 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향후 이를 본 아이에프의 대표 행사로 성장시킬 계획”이라며 “특히, 패션지는 20대가 즐겨보는 핵심매체로, 협업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며, 자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본아이에프 브랜드들을 통해 발산하고자 하는 젊은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