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밴드로는 최초로 월드투어 중인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말레이시아 첫 단독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이들은 24일 오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네가라 스타디움에서 ‘삼성 갤럭시와 함께 하는 2013 씨엔블루 블루문 월드투어 라이브’를 개최했다.
소속사 FNC 뮤직은 '4500석 전석이 매진된 가운데 공연이 펼쳐졌으며, 객석에는 특히 남성 관객들이 많아 눈길을 끌었다'면서 '멤버들은 미리 준비해 둔 말레이시아어로 관객들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지난 23일 국내에서 발매된 씨엔블루의 신곡 ‘필 굿(Feel Good)’을 이날 첫 무대에서 공개했다. 이 곡은 대만, 홍콩을 비롯 말레이시아에서도 아이튠즈(iTunes) 록 부문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임쏘리(I'm sorry)’, '나란 남자', '커피숍(Coffee Shop)', '라라라' 등을 비롯해 '인 마이 헤드(In My Head)', '웨어 유 아(Where you are)', '타투(Tattoo)' 등 히트곡을 들려주며 2시간 20분여 공연을 펼쳤다.
씨엔블루는 오는 28일 일본 정규 2집‘왓 턴즈 유 온(What turns you on?)’ 발매한다. 앞으로 광저우(9월 7일 ), 상하이(9월 30일 )등지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