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MBC '무한도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하며 '아이 갓 씨' 음원 판매 중지 사실을 알렸다. '무한도전' 측은 '올해로 4회를 맞은 '무한도전' 가요제 방송 이후 예상 밖의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양쪽 입장을 들어보며 조심스레 상황 파악과 해결에 노력하고 있으나 결과적으로 '무한도전'이 시청자분들께 '즐거움'만을 드리지는 못했습니다'며 '이에 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아메바컬쳐(프라이머리)와 협의를 통해 잠정적으로 'I GOT C'의 온라인 음원 판매를 중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뜻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이 제기하는 여러 문제점들에 대해서 보다 신속하고 성숙한 판단을 할 수 있는 '무한도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아이 갓 씨'를 만든 프라이머리와 그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도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아이 갓 씨'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 프라이머리가 직접 만든 곡이라 소개한 음악이다. 박명수·개코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고 방송 직후 10대 차트를 모조리 올킬했다. 그러나 '네덜란드 인기 뮤지션 카로 에메랄드의 '리퀴드 런치'(Liquid Lunch)'를 표절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당시 프라이머리 측은 "장르적인 유사성에 의한 것일 뿐 표절은 절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