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압구정갤러리아점 외관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외관을 크리스마스 선물을 컨셉트로 카페베네 매장을 하나의 거대한 선물 모양으로 연출했으며, 다양한 볼 장식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과 행복을 표현했다. 자주빛의 대형 리본장식에는 2013년에도 카페베네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매장 건물 외벽의 장식들은 LED램프로 빼곡하게 감싸져 있으며, 전체가 하얀 불빛을 띄고 있어 하나의 대형 선물 박스를 연상케한다.
카페베네는 압구정갤러리아점의 크리스마스 장식 불을 24시간 동안 밝혀 압구정 일대를 오가는 시민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초에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저녁시간에는 카페베네 외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매장 관계자의 설명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압구정갤러리아점은 규모가 크고, 압구정로데오역 입구에 자리잡고 있어 주변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만남의 장소로 기억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가 가득한 외관 장식을 통해 매장을 오가는 분들이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