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돈 크라이' 음원이 발매된다.
14일 오전 CJ E&M은 "13일 오후 첫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극 '로맨스가 필요해3' 첫번째 OST '돈 크리이' 음원이 14일 정오(12시) 정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돈 크라이'는 여주인공인 김소연(주연)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와 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아 부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됐다. 주인공의 이야기를 대신해 주는 감성적인 가사가 드라마의 몰입을 더한다.
건반과 드럼이 함께 한 오리지널 버전과 이상순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기타 버전이 함께 발표된다.
곡 출시에 앞서 tvN 페이스북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OST 녹음 현장인 제주도 작업실 모습이 살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늘 정오에는 제주도 신혼집을 배경으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달달한 작업현장과 제주도 신혼집의 정경을 고스란히 담은 OST 뮤직 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로맨스가 필요해3'는 2011년 6월 첫방송된 tvN의 시리즈물. 리얼하면서 솔직한 연애이야기와 감정 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많은 마니아를 양산했다. 시즌3에는 김소연·성준·남궁민·왕지원·윤승아·박유환 등이 출연한다. 이번 시즌은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리더십과 뛰어난 학업성적·활동성을 바탕으로 자신감과 성취욕이 넘치는 여성을 가리키는 말)들의 우정과 사랑을 리얼하게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