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나만의 가구를 설계할 수 있는 조합형 가구 '스마트 키트(SMART KIT)'를 출시한다. '스마트 키트'가구란 책상상판·다리·서랍·책장(3Style) 총 6개 부품으로 20여가지 이상을 구성할 수 있는 조합형 가구로 '책상상판 + 다리' 구성 시 9만원대에 판매 시중 유사 사양의 상품 대비 30% 저렴하다고 이마트측은 설명했다. 이마트는 중소가구업체 데코라인과 1년전부터 공동 기획하여 중간 유통비용을 없애고 이마트와 제조사가 자체마진을 줄여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국 이마트 120개점에서 판매하며 무료 배달 및 1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와는 별도로 책상데스크, 선반으로 구성된 이마트 직소싱 상품 '레온'을 선보인다. 책상 데스크를 8만9000원, 선반을 5만9000원에 내놓는다.
아디다스, ‘스프링 블레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아디다스가 런닝화‘스프링 블레이드’출시를 기념해 16일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내 팝업스토어 ‘이노베이션 랩’을 오픈하고 제품 출시행사를 가졌다. 6년여 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아디다스 ‘스프링 블레이드’는 혁신적인 기술로 폭발적인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고 밑창에 경사진 형태의 하이테크 폴리머로 만든 16개의 고탄력 블레이드를 적용해 발 밑에 스프링이 있는 것과 같은 추진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출시 기념 매장에 설치된 체험 존에서 제품 테크놀러지 영상 시청과 제품을 직접 신고 달려보는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11번가,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할인전 개최
11번가가 최근 인기몰이 중인 ‘천송이 화장품’ 유통에 나선다.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위크’를 열고 관련제품을 할인해 판매 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위크는 11번가가 매주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코너로 이번 행사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해피바스, 프리메라, 베리떼 등 6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선보인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여주인공이 사용해 ‘천송이 립스틱’으로 알려진 ‘라네즈 세럼 인텐스 립스틱’은 기존보다 20% 저렴한 2만원에 판매된다. 색상은 총 20종. 최근 품귀현상을 보였던 ‘네온 오렌지’ 색상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오페 워터핏·컬러핏 립스틱’도 판매가 대비 5000원 저렴한 2만1600원이다. 11번가는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 50%와 10% 할인쿠폰을 총 400명에게 증정한다(단, 아모레퍼시픽 셀러숍 상품 대상). SK텔레콤 회원 중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11%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위닉스뽀송’ 한국공기청정협회 성능 인증
‘위닉스뽀송’이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성능을 인정받았다. 위닉스는 자사 제습기 위닉스뽀송이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인증하는 제습 성능인증(HD인증)을 국내 처음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HD인증은 제습기의 제품성능 중 제습능력, 제습면적, 소음도, 소비전력을 평가해 실내용 제습기 단체표준규격에 적합한지를 평가하는 인증이다. 위닉스 측은 “국내 제습기 시장이 매년 2배 이상 성장했지만 제습기의 성능을 평가할 만한 적절한 공인 인증이 없어 소비자가 불편을 겪었다”며 “HD인증을 통해 그 동안 검증 없이 판매된 저품질 제품으로 입은 소비자 피해가 상당부분 해소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