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익스피디아, 봄방학 맞이 부산·제주 인기호텔 최대 60% 할인 특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봄방학을 맞아 서울, 부산, 제주도에 있는 32개 인기 호텔 상품을 5일 동안 최대 6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소재 럭셔리 호텔에서 아이들과 하룻밤 추억을 만드는 데 부담이 덜어졌다. 아이들과 경복궁과 덕수궁을 견학하고 서울 시청 광장을 내려다보며 하룻밤 묵기 좋은 '더 플라자(5성급)'는 25% 할인을, 유리돔을 통해 탁 트인 야외 전망을 보며 아이들과 실내 수영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라 호텔(5성급)'은 30% 할인된다. 또한 40% 할인 제공되는 '임페리얼 팰리스(4.5성급)'에서는 뷔페 '패밀리아'에서 일식, 파스타, 철판요리 등 온 가족 입맛에 맞는 저녁을 즐긴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들과 KTX를 타고 기차 여행 기분을 내며 남쪽으로 내려가면 봄이 한결 더 가깝게 느껴진다. 부산 나들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운대와 부산 아쿠아리움이 가까운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짧은 시간 동안 부산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대상 호텔 중 하나인 거리인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4.5성급)'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4.5성급)'은 해운대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JJ 인 호텔(2.5성급)' 역시 해운대 부근에 위치한 호텔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없어 가족들과 부담 없이 1박으로 겨울바다를 구경하고 오기에 좋다.
벌써 봄 내음이 풍기기 시작한 따뜻해진 제주도 역시 가족과 함께 여행 다녀오기 좋다. 이번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롯데 호텔 제주(5성급)’은 80평의 넓은 공간과 5개의 특화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를 갖추고 있어 어린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또한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 여미지 식물원이 가깝고 해변과도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가족단위 여행객이 가벼운 동선으로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자랑한다. 삼면이 화산암 계곡으로 둘러싸여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팜밸리 리조트(3성급)’는 이국적인 야자수와 현무암으로 꾸며진 단지 내 조경이 인상 깊은 곳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팜밸리 리조트의 각 객실은 독채로 되어 있어서 다른 객실을 신경 쓰지 않고 가족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익스피디아의 ‘5일 한정 국내 호텔 세일'은 2월 18일부터 2월 2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익스피디아)을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2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는 시기에 아이들과 함께 짧은 여행을 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p/promos/korea-5-day-sa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 팀 유은경 부장은 “봄이 다가오는 기운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5일 한정 할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곳에서 기분 전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개학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알뜰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