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21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 열린 ‘제32회 용평 인터내셔널 스키 페스티벌(사진)’을 4년째 공식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32회 용평 인터내셔널 스키 페스티벌’에는 주한 외국 대사 등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를 포함해 세계 20여개국의 다양한 국적과 직업을 가진 외국인 500여명이 참가했다. 현대차는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 브로셔, 포스터 및 플래카드 등에 로고를 삽입하고 기념품을 제공해 다양한 국적을 가진 참가 선수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다시 한 번 각인시키는 기회로 삼았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스키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7일부터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별도로 마련해 운영 중인 현대차 고객 전용 고품격 휴식 공간인 ‘더 브릴리언트 라운지(The brilliant lounge)’를 체험하도록 해 현대차가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를 함께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용평 인터내셔널 스키 페스티벌’은 1983년부터 시작돼 올해 32회째를 맞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재한 외국인 스키 대회다.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대한항공이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함께 걸어온 45년 이야기'를 주제로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열었다. 지난 1969년 3월 1일 창립한 대한항공 창사 45주년의 의미와 기쁨을 SNS 회원들과 나누는 동시에 45년 항공사업의 역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는 조현민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를 비롯한 사내 임직원, SNS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항공의 역사와 기록을 퀴즈로 풀어보는 'O/X 골든벨 퀴즈', '1969(창립연도)'와 '45'라는 숫자를 소재로 한 회원들의 온라인 사연 소개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석자들을 즐겁게 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11년 11월부터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격월로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 수익금 및 후원금을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전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LG패션, 한채영 화보 공개
LG패션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배우 한채영의 화보(사진)를 선보였다.
한채영은 닥스 액세서리의 2014 S/S 화보를 통해 백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한채영은 ‘바비 인형’이라는 애칭답게 변함 없는 명품 몸매를 자랑하며, 기존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섹시함 외에도 청순함, 러블리함 등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영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된 다이아나 백(Diana bag)은 소프트한 터치감을 강조한 이탈리아 아나콘다 엠보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이러한 터치감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브랜드 아이콘 메탈 장식은 백에 포인트가 되어 럭셔리한 감성을 한층 더해 줬다고 LG패션은 밝혔다.
한국P&G, 소치서 '한국 평창의 날' 행사 개최
생활용품 기업 한국 P&G는 22일 (현지시간) 소치 올림픽파크 내에 위치한 P&G 패밀리 홈에서 각국 국가대표 선수 어머니들을 초대해 한국과 평창을 알리는 ‘한국 평창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림픽 공식 파트너 P&G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이하 조직위원회)가 공동 개최한 이날 행사는 세계 각국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 어머니와 가족을 대상으로 차기 동계 올림픽 개최지인 한국과 평창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선 조직위원회 위원장, 필 던칸(Phil Duncan) P&G 글로벌 디자인 최고 책임자와 이수경 한국P&G 대표, 떠오르는 피겨 스케이팅 기대주 김해진 선수와 어머니 등이 함께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세계 각국 국가대표 선수 어머니들은 한국 전통 춤 공연을 관람하는 한편 한복을 입고 기념 촬영에 임하는 등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점심 식사로는 한국 대표 음식 비빔밥이 제공되었으며, 모든 참석 어머니는 한국 전통 문양 자개함과 한국음식 요리책, P&G SK-II 화장품을 선물로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