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4(이순재·박근형·신구·백일섭)&이서진이 가고 H3(이순재·변희봉·장광)&김희철이 온다.
케이블 채널 tvN 금요극 '꽃할배 수사대'가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꽃할배 수사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 이순재는 극중 뛰어난 기억력과 추진력을 갖춘 카리스마 형사 이준혁, 변희봉은 바람둥이 패셔니스타 형사 한원빈, 장광은 걸그룹을 좋아하는 단순무식 형사 전강석 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을 펼친다.
H3는 외모는 노인, 영혼은 혈기왕성한 20대 청년 캐릭터를 맡아 젊은이들의 신조어와 유행어는 물론 말투와 행동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연기 변신에 남다른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 뛰고 달리고, 몸을 던지는 다소 과격한 액션 연기를 감행하는 것은 물론 촬영 틈틈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확인, 서로 호흡을 맞추는 모습으로 후배 배우들은 물론 현장의 스태프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는 귀띔.
제작사 측은 "평소에는 볼 수 없던 대한민국 관록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과 이들과 동행하는 꽃미남 경찰 김희철의 독특한 조합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꽃할배 수사대'는 '테마게임' '남자셋 여자셋' 등 예능작가 출신 문선희 작가, 영화 '위험한 상견례' '청담보살' '음치 클리닉' 등을 연출한 김진영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