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2014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새로운 축구화 ‘배틀팩(battle pack)’을 공개했다.
‘배틀팩’은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위한 아디다스의 ‘all in or nothing’ 캠페인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브라질 컬러를 배제하고,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은 월드컵 트로피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로 새겨졌고 메시의 시그니처 축구화 아디제로 f50 메시 만이 아르헨티나를 상징하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사용됐다.
국내에는 26일부터 아디다스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제주항공, 승무원 ‘미소교육’ 시행
제주항공이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사내 모든 승무원을 대상으로 '미소 교육'을 시행한다.
제주항공은 올해 여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을 앞두고 300여 명의 제주항공 소속 모든 객실 승무원을 대상으로 미소 교육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음 달 23일까지 모두 14차례로 나눠 진행되는 미소교육은 서비스 교육의 일환으로 미소의 효과에 대한 강의와 함께 얼굴 근육 풀기, 미소 연습 등을 중심으로 시행된다.
홈플러스 ‘뷰티풀 선샤인’ 캠페인 진행
홈플러스는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과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와 함께 시각 장애 청년 음악가 지원을 위한 ‘뷰티풀선샤인 캠페인’을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28일까지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고객이 홈플러스 90개 매장에서 니베아 퓨어 앤 센서티브 라인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한 개당 1000원이 기부되어 시각 장애 청년 음악가 지원금에 사용된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여름철에 수요가 많은 선블럭 제품들로 무색소, 인공향 무첨가의 순한 썬케어 제품이다. 더불어 홈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시각 장애 청년 음악가를 응원하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댓글 한 개당 100원이 기부된다. 시각 장애 청년 음악가를 지원 하는 ‘뷰티풀 선샤인 캠페인’은 단순히 기부금만을 전달하는 차원이 아니라 시각 장애 학생들의 음악적 재능 육성을 위해 지원을 하고 이를 통해 추후 시각 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직업 창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6종 출시
카페베네가 글로벌 디저트를 테마로 여름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먼저 '카라멜팝빙수'는 카라멜을 코팅한 팝콘을 기반으로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올 여름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개최하는 브라질을 상징하는 '쌈바키위빙수'도 선보인다. 키위와 요거트 젤라또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큼함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9800원. '뉴욕치즈케익빙수'는 부드러운 에멘탈 치즈베이스에 프리미엄 치즈 케익 한 조각을 그대로 빙수 위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3500원.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한 브라질 국민칵테일 '카이피리냐'도 2종을 선보인다. 카이피리냐는 라임의 싱그러움과 상큼한 과일의 맛이 어울리도록 카페베네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