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 유용한 ‘휘핑크림 아이스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휘핑크림 아이스 텀블러’는 던킨을 상징하는 오렌지와 마젠타 두 가지 컬러로 휘핑크림 모양의 앙증맞은 돔 뚜껑이 특징이다. 던킨 로고가 들어간 실리콘 슬리브가 텀블러 중간에 부착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휘핑크림 아이스 텀블러’는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던킨 ‘자두코코 쿨라타 500원 할인권’도 함께 증정한다. 자두코코 쿨라타는 새콤달콤한 자두 쿨라타 속에 쫄깃쫄깃한 빨간색 젤리를 넣은 제품으로, 쿨라타의 시원한 청량감과 젤리의 씹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번 행사는 타쿠폰, 타행사 중복참여 및 제휴할인, 별도구매, 해피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있다. (단, 해피수요일 행사 중복참여 가능) 기간은 소진 시까지. 자두코코 쿨라타 쿠폰은 다음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아이스음료 7+1’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아이스음료 7잔 구매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자두코코 쿨라타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무료쿠폰은 8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이스음료 7+1’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휘핑크림 아이스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포함한 해피포인트 적립이 불가한 타행사, 타쿠폰과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던킨 텀블러와 아이스음료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