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



승마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승마 종합 축제 ‘제1회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이 열린다.

6월 27일부터 7월 6일까지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서울)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 민간인 주도로 승마의 대중화를 유도하기 위한 홍보의 장이다.

사단법인 한국승마인(KE)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승마와 예술이 만난 종합 축제. 승마 대회뿐만 아니라 홀스 뮤지컬, 승마 체험 이벤트, 말산업 전시관 등을 함께 진행, 승마 경기 참여 및 관람부터 예술 공연,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스포츠와 문화예술이 결합한 종합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의 대표 프로그램인 승마 대회 ‘2014 하림 클럽 챔피언십’은 민간 차원의 최대 규모 전국 클럽 대항전으로, 민간차원의 경기 활성화와 기업들의 참여를 통해 말산업 발전 기여를 위해 기획되었다. 프로 승마인뿐만 아니라 아마추어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해 전국 승마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으로 꾸며진다.

또한 일반인들이 다소 어렵게 느끼는 승마 대회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공람마술(단체 마장마술)과 코스플레이, 프리스타일 등의 유럽형 생활체육 경기도 진행한다.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쉽고 재미있는 해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6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대회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행사장 내 승마경기장에서 치러진다.

이밖에도 말의 아름다움과 기량, 인간의 다양한 예술이 만난 국내 최대의 홀스 뮤지컬 ‘이매진 홀스 뮤지컬’도 만날 수 있다.

코리아승마페스티벌 입장권은 인터파크와 NH농협은행 서울 및 경기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승마 페스티벌 홈페이지(www.theke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준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정보
AD
브랜드미디어
모아보기
이코노미스트
이데일리
마켓in
팜이데일리
지금 뜨고 있는뉴스
오피니언
행사&비즈니스
HotPho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