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뷰티 토탈 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는 ‘너리싱 스캘프 에센스’를 출시했다.
임신, 출산기 민감해진 여성의 두피를 고려한 저자극 두피 영양 에센스로 탈모 방지 및 양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살리실산이 두피의 각질을 제거해 청결한 상태로 유지해주며 비타민 B5(판테놀), 비타민 B3(나이아신아마이드), 동백오일, 알란토인, 호호바 씨 오일 등의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여 모근 강화를 돕는다. 적당량의 멘톨 성분이 첨가되어 두피 가려움증을 예방하며 시원함과 청량감을 주고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
제품을 두피에 적당량 취한 후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하여 충분히 흡수시키도록 한다. 도포 후 헹구어 낼 필요 없어 더욱 간편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임신, 출산기에는 많은 분들이 두피 트러블을 겪게 된다. 이번 제품은 이러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개발된 것”이라며 “두피 트러블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에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제품은 아벤트코리아 직영 쇼핑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을 비롯해 스킨케어 편집숍 스킨랩플러스 용산 아이파크점, 고품격 산후 조리원 세인트 파크, 유아 전문몰 애플마미, 아가웰몰 및 롯데닷컴, 신세계몰, CJ몰, GS샵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