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서머빌은 자는 동안 수분과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민감성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한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는 노벨 의학상 연구 자료에 기초한 Telo-5™기술로 주름, 건조함, 탄력저하 등의 노화 증상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준다.
피부는 재생이 되는 과정에서 세포 분열을 하게 되는데 이때, 세포 사슬의 아주 작은 부분이 조금씩 짧아지면서 피부에 건조함, 주름, 피부 처짐 등을 유발 시킨다. 에이지 어레스트 속 Telo-5™는 세포 분열 시 조금씩 짧아지는 꼬리를 보호해 주어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보태니컬 성분과 세라마이드 지질의 결합으로 피부에 탄력과 볼륨을 더해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산호와 알개 추출물 성분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와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미세주름을 완화 시킨다.
한편,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는 마스크 속의 수분, 안티에이징 성분뿐만 아니라 베이스로 사용한 세럼의 성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기 때문에 기능성 세럼과 함께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신제품 ‘에이지 어레스트 하이드레이팅 퍼밍 마스크(60ml/124,000원)’는 케이트 서머빌의 민감성 안티 에이징 케어 라인인 에이지 어레스트 라인에서 출시된 세 번째 제품이다. 케이트 서머빌 압구정 부티크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케이트 서머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