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진짜 남자의 이야기 ‘허큘리스’가 8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허큘리스’는 지옥의 신에 맞서 싸운 아무도 몰랐던 진짜 남자 ‘허큘리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판타지 신화를 탈피하고 시대극의 매력이 넘치는 전쟁 액션을 극강의 퀄리티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래픽 노블 ‘허큘리스: 트라키안 워즈’를 원작으로 해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드웨인 존슨은 ‘더 락’으로 활약하며 8차례나 WWE 챔피언에 오른 레슬러 출신의 배우로, 이번 영화에서는 타이틀 롤을 맡아 신화 속 캐릭터와 가장 흡사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어 전매특허인 특급 체격에서 비롯되는 최강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허큘리스’에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의 연인이자 러시아 출신의 슈퍼모델 이리나 샤크와 샤넬의 뮤즈인 헝가리 출신의 톱모델 바바라 팔빈이 스크린에 데뷔해 첫 연기를 선보인다. 또한 24번째 007 시리즈인 ‘본드24’의 새로운 본드걸로 유력한 잉그리드 볼스 버달이 합류,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이리나 샤크와 바바라 팔빈 등 세계에서 손꼽히는 핫바디의 남녀 스타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엑스맨: 최후의 전쟁’ ‘러시아워’ 시리즈의 브렛 래트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허큘리스’는 8월 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