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지상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하와이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로맨틱 하와이 세일’ 상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내년 봄까지 사계절 휴양지인 하와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하와이에서 로맨틱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로맨틱 하와이 세일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이번 프로모션은 하와이 주를 구성하는 오아후 섬, 하와이 섬(빅 아일랜드), 호놀룰루 다운타운 및 와이키키 해변, 카우아이 섬의 70여 개의 호텔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급 빌라형 리조트와 특급 호텔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30% 할인, 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올리나는 45%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앤드 스파와 와일레아비치 메리어트 리조트 앤드 스파도 50% 할인이 적용된다. 로맨틱 하와이 세일의 예약은 내년 4월 30일까지 10개월간 진행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모바일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할인이 적용되는 호텔 리스트, 각 호텔의 할인율, 이용 가능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