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7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으로 ‘다이나믹듀오’ 도넛 3종을 선보였다. ‘다이나믹듀오’ 도넛은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넛으로, 도넛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이나믹듀오’ 도넛은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3종이다.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 도넛은 달콤한 연유 크림과 담백한 단팥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기기 제격이다.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는 고소한 크림치즈와 딸기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크림치즈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1400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듀오 쿨라타’도 선보였다. ‘듀오 쿨라타’는 던킨도너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음료인 ‘자두코코 쿨라타’와 ‘청포도봉봉 쿨라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다이나믹하게 맛 볼 수 있다. 빨간젤리가 씹히는 달콤한 자두코코와 초록색의 싱그러운 청포도봉봉 쿨라타가 그라데이션 되어 소비자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S사이즈 4,200원.
이번 ‘다이나믹듀오’ 제품 출시 과정에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가 직접 일러스트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