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판매 1위 퍼퓸 보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www.bodyfantasies.kr)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 14일 첫 론칭한다.
바디판타지는 미국, 일본,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바디 스프레이 패키지의 론칭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14일 00시 50분부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판타지는 1981년 미국에서 론칭되어 미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2013년 미국 PDC사 자사 집계 기준으로 전 세계 판매량 2900만 개를 돌파, 1초에 하나씩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고품질의 향료와 식물 추출 알코올을 사용하여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바디판타지가 자랑하는 바디 스프레이(236ml) 5종(프리지아, 핑크 스윗피, 재패니즈 체리블라썸, 로맨스앤드림스, 화이트머스크)과 함께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50ml)의 바디 스프레이 3종(핑크 스윗피, 로맨스앤드림스, 화이트머스크)을 추가 제공, 총 8개의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하였다. 가격은 79,900원이다.
특히 국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화이트 머스크’ 향의 바디 스프레이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의 조화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바디판타지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는 무거운 향수 대신 가볍고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향으로 기분에 따라 매일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롯데홈쇼핑 론칭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바디판타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바디판타지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바디판타지의 공식 홈페이지(www.bodyfantasies.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샵 입점으로 모바일을 통해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