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여행의 대명사 노랑풍선(www.ybtour.co.kr)에서 새롭게 떠오른 허니문 핫플레이스 ‘카리브해의 꽃 칸쿤’ 기획 상품을 선보였다.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해변 칸쿤은 미국인들이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중남미 청춘들의 허니문 열망지로 손꼽이는 아메리카 대륙의 중독성 강한 ‘꿈의 휴양지’이다.
이번 노랑풍선 칸쿤 허니문 기획전은 9월 이후 출발하는 조기예약자 대상(예약 및 발권기준)으로 진행되며 특전으로 허니문 사은품과 알뜰한 여행을 위한 각종 할인 쿠폰, 여행을 다녀온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달콤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허니문 앨범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선착순 20쌍에게는 칸쿤을 대표하는 투어중의 하나인 정글투어 2인 무료 특전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칸쿤 정글투어는 직접 운전하는 모터보트를 타고 니줍떼 라군을 지나는 투어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산호산맥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산호를 구경하는 스노클링이 포함되어 있다.
눈부신 카리브해의 숙소로는 칸쿤의 인기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르블랑, 럭셔리한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하얏트지라라 호텔 등 카리브해의 멋진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특급숙소들로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직판여행의 NO.1 노랑풍선 허니문팀에서는 매주 토요일 노랑풍선 본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까지 허니문 전문 상담가와 자유로운 상담이 가능한 “허니문 토요일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완벽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라면 누구나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