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넥센, 6일 SK전 ‘직장인의 날’ 이벤트
넥센이 6일 목동 SK전에서 '직장인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직장인의 날' 이벤트는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팬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했으며, 넥센을 사랑하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로 기획했다. 이날 '직장인의 날'을 기념해 사전에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었으며, '우리부터 야구장 초대, 내가 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20개의 '직장인 팀'을 목동구장에 초청해 시원한 맥주 및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서는 목동구장을 방문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및 화장품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경기 중에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러브액츄얼리' 공연 티켓 200장을 증정한다.
클리닝 탐이네는 넥센의 승리를 기원하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축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넥센은 '직장인의 날' 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도 '여대생의 날' 행사를 실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 전에는 제4기 주부 야구 특공대 기초반 수강자 23명에 대한 수료식을 실시하며, 수료식 후에는 주부 야구 특공대의 단체 시구와 시타가 있을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