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돌의 선두주자 씨스타(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스페셜 앨범으로 돌아온다!
씨스타는 26일 낮 12시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드 소어(Sweet & Sour)'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인 하우스룰즈, Reno, 글렌체크, DJ Smells 등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인 'I Swear(아이 스웨어)'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함을 담고 있다면, 다른 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는 고양이 같이 은근한 애교섞인 곡이다.
'I Swear'의 뮤직비디오는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아래 멤버들의 젊음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국내 최고 비쥬얼아티스트인 룸펜스가 맡아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을 구축해 기대를 더했다.
또한 이날 스페셜 앨범 'Sweet & Sour'를 공개한 씨스타는 신곡을 통해 'touch my body'의 열풍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한 편 씨스타의 신곡소식에 네티즌들은 "섹시 아이돌 씨스타, I swear 너무 좋아!" , "섹시 아이돌 씨스타, 늦더위를 날려줘요!!" , "섹시 아이돌 씨스타, 역시 섹시하다" 등 많은 관심을 나타났다.
온라인 일간 스포츠
[사진 출처=스타쉽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