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는 27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I Swear(아이 스웨어)'를 공개했다.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한뼘팬츠에 몸매가 드러나는 상의를 입은채 섹시하고도 귀여운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씨스타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의상이 아닌 내추럴한 사복차림으로 카메라 앵글을 따라가며 달달한 '눈맞춤'을 선보이고 있어 삼촌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섹시했다가 달달했다가', '아이컨택에 쓰러져', 'I swear 노래 너무 좋아요', '씨스타 안무영상은 사랑입니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씨스타 스페셜 앨범 'Sweet & Sour'의 타이틀곡 'I Swear(아이 스웨어)'는 공개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비쥬얼아티스트인 룸펜스가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에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레노, DJ 스멜스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리믹스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